Korean United Methodist Church in Albuquerque
 
광야의 소리 News9909F.html
.

교회소식 이모저모

 김치바자

5월 22일 에는 전도부 주최로 건축 헌금모금을 위한 김치 바자가 있었다. 윤영아씨의 지도하에  김치를 29병을 담갔는데, 너무나 맛이 있어서 누가 다 사갔는지 모른답니다. 

야외예배 

5월 30일에는 우리교회의 야외 예배가 Oakflats Picnic Park에서 있었다. 40여명의 성도들이 하나님께서 만드신 자연속에서 예배를 드리고, 박성희 집사님이 만드신 맛있는 갈비를 먹(뜯)으며, 피구, 줄다리기, 사탕 찾기..등등의 게임을 즐기며 하루를 보냈다. (관련사진#1,관련사진 #2, 관련사진#3)

심야기도회

7월 25일에는 전도부 주최로 심야 기도회가 있었다. 18명이 참가하였고, 성전 건축과 우리들의 영적인 성장을 위해서 뜨겁게 기도하는 시간이었다. 

교회 학교 소식

◆6월 한달동안 매주 토요일 10시부터 성낙훈 선생의 지도하에 어린이 테니스학교가 UNM 테니스장에서 있었다. 후일에 US Open Championship을 꿈꾸며 많은 학생들이 열심히 배웠다고 한다. 

◆6월 19일에는 교회 학교에서도 성전 건축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Garage Sale을 Leona 선생님 집에서 하였는데 수고 하신 선생님들과 고사리 손들에게 하나님의 축복있으라... 성전은 이렇게 우리의 땀과 수고 없이는 결코 지을 수 없음을 우리의 꼬마들도 안다. 

◆7월 16일에는 학부모와 교회학교 학생 40여명이 Water Beach Park을 다녀 왔다. 
뉴멕시코의 그 뜨거운 여름은 어디로 갔는지? 모두들 시원한 하루를 보내셨다고. 
 
◆8월 14일에는 교회 학교에서 양로원을 방문하고 노년을 외롭게 보내시는 할아버지 할머니들께 찬양과 율동, 신앙 간증으로 아름다운 시간을 보냈다. 우리 아이들의 전도로 한 생명이라도 구원할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건강세미나

남선교회에서 지난 6월 27일 건강세미나를 개최하였다. 강사는 본교회 백광흠 집사님(신경외과 MD)으로 "노인성 관절 질환"이란 주제로 열강을 해주었고 많은 교인 및 지역사회 여러분들이 참석하였다.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자주 갖을 예정이다. (관련사진)
 

  성전 건축위원회 구성

지난 3월 말에 우리교회의 한 교우가 성전 건축을 위한 땅을 기증하였다. 이것을 계기로 성전건축을 위한 건축위원회가 발족되었다. 위원장: 이경화 장로, 부위원장: 김준호 장로, 강학봉 권사가 맡게 되었으며, 하루 속히 성전을 건축하여 하나님께 봉헌 할 수 있도록 모든 성도님들의 계속적인 기도를 부탁드린다. 9월 19일 주일에는 Incorperate발족을 위해서 Dr. Tarry Anderson 감리사님을 모시고 교인 총회를 가질 예정이다. 

신앙강좌

본교회 신앙강좌가 지난 7월 17일(토) 18일(주일) 양일간 김원기 감리사님(서부지역한인선교구)을 모시고 있었다. (관련사진)

여선교회 

여선교회에서는 8월 5일에 Asbury UMC초청으로  찬양과 부채춤으로 좋은 시간을 나누었는데. 우리 여선 교회 회원들이 입고 간 우리 교유의 한복과 미경 부라운 선생님의 화려한 부채춤에 애즈베리 여선교회 회원들의 벌어진 입을 다물길이 없었다고. 이를 계기로 우리 교회를 좀더 알리는 계기가 되었고 10월에도 부대 안에 있는 교회에 이미 초청을 받아 놓은 상태라고 한다 아울러. 많은 여선 교회 회원들의 참여를 부탁한다. 

덴버선교집회 

미 서부지역 한인 선교부에서 주최한 선교집회가  8월 30일부터 9월 2일까지 콜로라도 록키마운틴 국립공원인 Estes Park YMCA 수양관에서 있었다. 교회성장을 주제로한 이 선교집회에 우리교회에서는 이 집회에 9명이 참석하여서 큰 은혜를 받고 새로운 사명을 안고 돌아왔다. 
(관련사진#1)
(관련 사진#2) 

앞으로 있을 교회 행사

제자화 성경공부 

감리교 본부에서 번역해서 펴낸 '제자화' 성경 공부를 우리 교회에서도 실시하려고, 지난 8월 16일, 17일에 담임 목사님이 이미 교육을 받고 오셨다. 이 성경 공부는 하나님의 말씀을 실제 우리들의 생활에서 어떻게 적용해서 살 것인가에 초점을 맞춘 성경 공부이다. 많은 성도들이 참석해서 하나님의 말씀을 잘 배우고 실천하는 계기로 삼기를 부탁한다.